쇼케이스

팸스링크(PAMS Link)는 서울아트마켓과 동기간에 공연되는 공연예술작품을 폭넓게 선보이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입니다. 공모, 협력축제 프로그램 및 유관기관 기획공연 등을 통해 서울아트마켓의 외연을 넓혀, 한국 공연예술의 다양한 스펙트럼과 풍부한 공연예술 인프라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또한 서울아트마켓은 참가자들과 보다 많은 공연예술단체들이 만나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고자 합니다

공모를 통해 총 40편의 프로그램이 선정되었으며, 2015 서울아트마켓 참가자에게 일정의 관람 혜택을 제공합니다. 단, 티켓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.

사전예약
2015 서울아트마켓 홈페이지에서 등록 시 기재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면 [MY PAMS] 페이지 접속이 가능합니다. [MY PAMS] 페이지에서 공연프로그램 예약 메뉴를 선택하시고 관람을 원하시는 공연 및 일시를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십시오.[예약 오픈: 9월16일 15:00]
팸스링크 공연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, 예정된 좌석이 소진된 경우 예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예약 내용은 [MY PAMS]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현장예약
2015 서울아트마켓 기간 중 예약데스크에서 예약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 데스크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* 데스크 운영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결제 및 관람안내
공연시간 15분 전까지 공연장에 도착하여 2015 서울아트마켓 비표 제시 및 본인 확인 후 관람권을 수령하여 주십시오.
티켓 금액 결제: 할인권의 경우, 할인가격을 해당 공연장에서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.

유의사항
티켓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팸스링크 공연예약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, 예정된 좌석이 소진된 경우 예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10월 3일(토) ~ 4일(일) 공연 관람예약은 사전예약만 가능합니다.
10월 10일(토)~11일(일) 공연의 관람예약은 사전예약과 서울아트마켓 행사 중 운영되는 예약데스크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
문의
Tel : 02-708-2275
E-mail : pams@pams.or.kr

2015 PAMS Link 선정작